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일상 IT 팁

카카오톡 고객센터 상담원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안내

by ┃ 2021. 5. 26.

카카오톡, 카카오T, 카카오내비등 카카오 관련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다보면 다양한 문제에 직면할 때가 있습니다. 카카오 서비스가 일상에 크게 영향을 미치다 보니, 고객센터에 문의 해야 하는 경우도 간혹 발생하게 됩니다. 


그래서 카카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 데요. 현재 카카오에서는 콜센터를 통한 고객센터 운영을 하고 있지 않은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오늘은 어떤 방법으로 카카오서비스에 대한 문의를 해야 하는지와 긴급을 요하는 상담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아 보신 분들은 그 어디에도 전화번호가 없다는 걸 아실 텐데요. 카카오톡 콜센터 운영은 현재는 종료된 상태입니다. 2018년 11월 부터는 인터넷 톡을 통한 문의 상담으로 현재까지 운영중입니다.  

단, 유해정보 및 권리침해와 관련한 긴급한 문의사항의 경우에는 따로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24시간 연중무휴로 상담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유해정보 및 권리침해 관련 상담 문의 : 1577-3357


2. 카카오톡 고객센터 문의 방법

 

- 카카오톡 챗봇을 통해 상담원에게 문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카카오톡앱을 실행 한뒤 하단의 [더보기(...)]를 클릭하고, 톱니바퀴 아이콘인 [설정]을 클릭하면 맨하단에 [고객센터/도움말]메뉴를 클릭합니다. 



> 고객센터에서 [문의하기]를 클릭하면 몇가지 문의방법에 대해 나옵니다. 이 중 [챗봇상담하기]를 클릭하면 상담원가 연결이 가능합니다. 

 


> 문의 내용을 챗봇을 이용 하거나 상담직원을 바로 연결 할 수도 있지만 상담직원 연결은 월 ~ 금까지 10시 ~ 18시30분으로 운영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3. 카카오톡 고객센터 이메일 문의 방법

 

> 카카오톡 고객센터에서 상담직원과 채팅상담 시간이 아닌경우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하시면 이메일을 통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기준)



> PC 카카오 고객센터 [문의 하기] 바로가기

위의 바로가기를 통해 답변받을 이메일주소와 휴대폰번호, 문의 분류, 문의 제목과 내용을 입력하셔서 문의 접수 하시면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카카오톡 고객센터 운영시간

 

- 상담직원 연결 가능 시간 : 월,화,수,목,금 10시 ~ 18시 30분

여기까지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