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생활정보

다이소 영업시간 및 휴무일, 매장 찾기 안내

by ┃ 2020. 7. 31.

다이소에 없는 물건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생활용품부터 장난감 문구류, 화장품, 식품 등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모여 있습니다. 지역마다 지점마다 다른 물건들이 구비되어 있어 저는 여행을 가거나 타 지역에 방문하게 되면 그 지역의 다이소를 꼭 방문할 정도로 구입뿐 아니라 구경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를 때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비교적 늦은 시간까지 오픈을 하기 때문에 퇴근 후 필요한 물건을 사러 가기에도 너무 좋습니다. 하지만 영업시간을 몰라 너무 이른 시간이나 늦은 시간에 방문하여 허탕치는 일도 많았는데요. 오늘은 다이소 영업시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다이소 영업시간 / 휴무일

 

- 다이소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0시(12시간)


*조기 오픈 또는 마감 연장 등의 탄력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 다이소 휴무일 : 지정된 휴무일은 없지만 법정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는 곳도 있어 방문 전에 확인 부탁드립니다.

 

 


2. 다이소 매장 찾기

 

- 다이소를 검색해서 홈페이지로 방문하면 전국 매장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3. 다이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 다이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22-4400


- 다이소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 오후 2시


- 다이소 멤버십 문의 : 1599-2211(평일 오전 9시~ 오후 6시)

 

- 다이소 홈페이지를 통한 고객센터 문의(daisomall.co.kr)


-고객의 소리 또는 FAQ를 통해 문의하시면 신속히 대응해 드립니다.

 

 


4. 다이소 상품

 

다이소 상품 카테고리

-생활용품, 인테리어, 원예, 청소용품, 미용, 파티 용품, 공구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다이소만의 자랑거리인 시즌/시리즈 상품입니다.

 


- 디즈니 키친 시리즈 및 봄이면 봄 봄 시리즈로 눈이 즐겁습니다. 색감이 너무 귀여운 체리 시리즈와 디즈니 봄봄 푸 시리즈, 한국의 미를 담은 전통 시리즈까지 구비되어 있습니다. 매 시즌마다 인기 폭발로 조기 매진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상 다이소 영업시간 관련 리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