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일상 IT 팁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계정 공유시 내 시청기록 못보게 하는 방법

by ┃ 2020. 7. 27.

넷플릭스에는 다양한 영화, 드라마 컨텐츠가 많아 많은 분들이 이용합니다. 저도 넷플릭스 스탠다드로 가입해서 지인과 함께 계정을 공유해서 사용하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넷플릭스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한편으론 계정을 공유하고 있어 타인이 나의 영화나 드라마 취향을 아는것이 조금 불편하기도 합니다. 


이런경우 넷플릭스에서 다른 사람이 나의 계정 프로필 열어볼 수 없도록 잠금 설정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설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설정하기

 

- 넷플릭스 앱에서는 프로필 잠금이 안됩니다. 스마트폰 인터넷 또는 PC에서 넷플릭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설정해주세요. PC와 모바일은 하는 방법이 같습니다. 

> 넷플릭스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저는 앱으로 자동으로 접속이되서 넷플릭스 고객센터로 접속하겠습니다. 상단에 계정을 클릭합니다.


> 쭉 하단으로 내려오면 계정이 프로필로 나눠져 있습니다. 그 중 나의 프로필을 클릭합니다.


> 프로필잠금에서 변경을 클릭합니다. 


 

 

> 여기서 계정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 여기서 4자리 핀번호를 생성해야 합니다. 원하시는 번호 4자리로 핀번호를 입력하고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 프로필 잠금 설정이 저장되었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 넷플릭스 앱에 접속하여 잠금설정이 잘 되었는지 확인 합니다. 제 프로필 밑에 잠금열쇠 아이콘이 뜹니다. 


> 프로필을 클릭하면 핀번호를 입력하라는 창이 나옵니다. 여기서 아까 설정한 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설정 방법이었습니다. 간단한 방법이지만 많은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